LG유플러스 "기변하면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가 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그룹 창립 66주년을 기념해 LG전자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는 고객에게 LG생활건강 특가몰 6만6000포인트를 제공하는 'LG Family 대축제'를 17일부터 9월말까지 진행한다.
LG전자 및 LG생활건강과 공동 진행하는 LG Family 대축제는 3G 스마트폰이나 피쳐폰을 사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 LG전자의 LTE폰으로 기기변경하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 기기변경 고객에게는 이벤트 별도 응모 또는 신청절차 없이 자동으로 특가몰 포인트가 지급되며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품목이나 한도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5월 자사 홈페이지(www.uplus.co.kr)내에 선보인 'LG생활건강 특가몰'은 헤어/홈케어상품, 식음료, 유아용품 등 LG생활건강의 인기 생활필수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숍으로 LG유플러스 고객은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LTE 서비스를 이용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LG유플러스와 관련 자매사들이 함께 마련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