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이 2013 여름철 전망 자료를 통해 올 여름은 지난 해보다 덥고 비도 많이 올 것으로 예측했다. 실제로 6월 초순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평균 30.1도로 1907년 기상관측 이래 가장 높게 측정 되었으며 장마가 끝나는 7월 중순까지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고온 다습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버거킹의 '아이스크림 선데 3종(1,500원)'과 '캬라멜브라우니&아이스크림(1,600원)'으로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선데에는 부드러운 바닐라 선데와 소프트아이스크림 위에 상큼한 딸기시럽이 듬뿍 올려진 딸기 선데, 달콤한 카랴멜 시럽이 후각을 자극하는 캬라멜 선데로 구성되어 있다. '캬라멜브라우니&아이스크림'은 촉촉한 초코 브라우니 위에 캬라멜 시럽과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어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의 달콤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맛과 건강을 한번에, 할리스커피 '웰빙 빙수 3종'
시원한 빙수 한 그릇으로 무더위를 즐기며 건강까지 챙기는 건 어떨까? 할리스커피가 내놓은 '웰빙 빙수 3종'은 '더블샷 커피빙수', '요거트 베리빙수', '그레놀라 팥빙수'로 구성됐다. '웰빙 빙수 3종'은 경남 산천의 국내산 팥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더블샷 커피빙수'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은 물론 아몬드와 그레놀라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하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요거트 베리빙수'는 국내산 딸기와 새콤달콤한 베리, 요거트가 어우러져 상큼함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그레놀라 팥빙수'는 유기농 그레놀라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쫀득쫀득한 국내산 찹쌀떡을 더해 더욱 고소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