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여름맞이 빅 세일’ 온라인에 ‘광풍’

기사입력 2013-07-10 18:12


미샤 썸머 빅 세일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여름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행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미샤 측은 10일 새벽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안내 글을 게재,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을 통해 '전 품목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당일 해당 브랜드의 이름은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검색어 키워드 상위권을 차지, 온종일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다수의 네티즌들은 SNS 계정을 통해 "꼭 사러 가야한다. 1년에 두 번 있는 찬스", "행사가 31일까지여서 다행, 지름신 강림할 듯", "귀찮지만 대박 세일이기에...무더위도 이겨내는 동기유발" 등의 다양한 의견을 남기며 구매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한편 미샤의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베스트셀러인 '더퍼스트 에트리먼트 에센스'부터 '금설기윤아이크림',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미샤 글램 실키 바디밤, 프로큐어 인텐시브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프로큐어 데미지 클리닉 헤어 에센스, 프로큐어 실키 코팅 헤어 에센스 등의 제품은 말 그대로 반값에 판매,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바디 · 헤어 세트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쿠션케이스를 증정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