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아트&쉐이크 프로젝트 시즌2'의 일환으로 제작된 한효주 아트애니메이션을 다음 모바일 모닝 갤러리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배우 한효주와 '동구리' 권기수 작가가 참여하고 있는 다음의 '아트&쉐이크 프로젝트'는 모바일 세상에서 영감을 나누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다음과 예술?문화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모바일 모닝 갤러리' 프로젝트 통해 배우 한효주와 권기수 작가는 자신들의 작품과 애니메이션을 다음 모바일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일상도 누군가에게 영감을 주고 예술이 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다음 앱에 마련된 모바일 모닝 갤러리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제목과 함께 올려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모바일 모닝 갤러리에 게재된 사진을 감상하거나 소셜 네트워크로 확산 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우수한 사진과 네티즌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작품은 다음 모바일 메인 화면에 게재되는 동시에 권기수 작가와 한효주의 작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