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지갑 속 신용/체크카드, 멤버십 카드, 쿠폰을 스마트폰에 담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지갑인 'KB Wise Wallet'을 출시했다.
특히 KB국민 USIM 모바일카드 고객의 경우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며, 하반기 출시예정인 앱형 모바일카드와도 연동해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을 극대화할 것이다.
KB국민카드는 'KB Wise Wallet'의 알리미(PUSH)기능과 '미션도전'메뉴를 활용해 새로운 형태의 실시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고객 마케팅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용카드 신청 ▲카드별 이용내역 조회 ▲월별 할인 및 포인트리, 마일리지 현황조회 ▲업종별/테마별 추천 가맹점 정보조회 ▲KB소셜커머스/모바일쇼핑몰/영화예매 연결기능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KB Wise Wallet'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은 7월 중 서비스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컨버전스추진부 김지영 차장은"'KB Wise Wallet'의 실시간·위치기반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 이라며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스마트금융 및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7일까지 'KB Wise Wallet'을 다운로드 받고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