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가 마해영 전 프로야구 선수에게 직접 팀 교습을 받을 수 있는 야구 클리닉 참가자를 모집한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오는 8월 24일 마해영 브랜드 자문위원 위촉 후 첫 공식 행사로 원포인트 레슨 클리닉인 '레전드 마해영에게 배우는 진격의 한수!'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회인 야구팀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수도권 최고 시설로 손꼽히는 인천 송도 LNG 종합스포츠타운 야구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프로야구 선수들이 실전에 사용하는 기본 동작과 준비운동 요령은 물론 팀 대항 미니 게임, 개별 자세 교정, 팀별 경기 총평 등 사회인 야구팀의 경기력 향상에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특히 이번 클리닉에는 마해영 자문위원와 함께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보조코치 3인이 각 팀 전담 코치로 투입되어 레슨의 질을 높였다.
마해영 자문위원은 "사회인 야구 인구가 점차 늘고 있지만 정작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하고 연습 시합만 되풀이하다 보니 실력을 쌓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미션 애슬릿케어와 함께하는 야구 클리닉을 통해 팀 전체가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클리닉에 참가를 원하는 팀은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사이트(www.missionathletecare.co.kr) 내 'M-EVENT' 코너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참가 신청 마감은 8월 13일이다.
한편 MLB 스타 데이비드 라이트 등 미국 유명 스포츠 스타들과의 필드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미션 애슬릿케어는 손이나 장갑 표면에 발라 그립감을 향상시키는 액상 초크 형태의 '파워 그립'과 인듀라쿨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운동중 상승된 체온을 즉각적으로 낮춰 주는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운동 전·중·후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라인 'M-아토팜' 제품으로 야구 동호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션 애슬릿케어 제품은 전국 이마트 빅텐 매장 및 뷰티&헬스 전문점 '분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오팜 공식 쇼핑몰(www.neopharmshop.co.kr)과 CJ mall(www.cjmall.com)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