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이트] 모기 등 해충 침입 완벽차단...시공도 간편

기사입력 2013-08-07 12:14


여름철의 불청객, 모기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더운 여름을 더욱 짜증나게 하는 해충이다. 아무리 모기약을 뿌리고, 방충망을 쳐도, 어디로 들어왔는지 곤히 잠든 밤 귓가에 울리는 '윙~윙~' 소리는 엄청난 스트레스를 준다.

행여 집안에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욱 신경이 쓰이는 모기의 집안 유입 문제를 획기적으로 막은 상품이 있는데, 창틀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코그라스(cafe.naver.com/kmhasy/)는 짜증나는 모기의 길을 차단해 해충의 침입을 완벽하게 방어할 수 있는 BM방충망을 개발에 눈길을 끌고 있다.

모든 샷시에는 물이 빠져 나오도록 만든 통로인 물구멍이 존재한다. 청소를 하거나 비가 오면 이 구멍을 통해 물이 외부로 배출되는 기능을 하지만, 이 구멍이 해충의 출입로가 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은 별로 없다. 이른 감안해 에코그라스는 아무리 방충망을 닫아도 집안으로 들어오는 해충이나 각종 이물질들의 통로를 효과적으로 막아버리는 BM방충망을 만들게 되었다.

클립형태의 BM방충망은 추락위험성과 탈착의 불편함이 없으며, 스텐레스 소재로 녹이 슬지 않고, 이사 또는 창문 변경 시 쉽고 간편히 위치이동이 가능하며, 한번 시공으로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이기까지 하며 클립 방충망을 구멍에 끼우기만 하면 설치가 끝나기 때문에 시공까지 간단하다.

이에 특허출원까지 받은 시공법으로 프랜차이즈 사업까지 펼친다는 에코그라스의 BM방충망은, 모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일 뿐만 아니라, 점포 없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해 안정적인 수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사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문의 010.8825.3339) 글로벌경제팀 ljh@sportschosun.com




 ◇BM방충망 로고

 ◇BM방충망 제품사진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