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라마다서울 호텔, 해외 의료관광객 위한 픽업 서비스

최종수정 2013-08-08 13:27

강남 라마다서울 호텔(http://www.ramadaseoul.co.kr)은 올 8월부터 호텔 인근 지역에 위치한 병원 및 여행사들과 제휴를 맺고 미용을 목적으로 국내를 방문하는 의료 관광객들을 유치해 오고 있다.

제휴를 맺은 병원을 통해 호텔을 찾는 관광객은 중국인과 일본인이 대부분이며 4~5명의여성들이 함께 그룹을 만들어 오는 경우가 많다. 수술 내용에 따라 짧게는 1주일 가량 투숙하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안면 윤곽과 같은 수술의 경우 약 한달 가량의 장기 투숙을 묶는 경우도 있다.

라마다서울 호텔 이기훈 지배인은 "제휴를 맺은 병원을 통해 호텔을 예약하는 해외 관광객은 편리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며 구전효과를 내고있고, 문의가 높아지고 있는 등 내년에는 더 많은 예약률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마다서울 호텔은 삼성동에 위치해 유명 성형외과가 밀집해 있는 강남의 성형외과와 근접성이 좋다는 점과 호텔 뒤로 선릉공원이 있어 수술 이후 무리한 운동을 할 수 없어 방에만 있어야 하는 고객들에게는 가벼운 산책을 할 수 있다는 점등이 이들 관광객들에게 어필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호텔측은 "내년부터 더 많은 의료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쁘띠 성형과 같이 가벼운 수술 후 관광이 가능한 고객을 위해 인사동 지역까지 둘러볼 수 있도록 호텔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호텔 직원의 가이드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의 계획을 구상 중에 있다" 라고 밝혔다. 문의 02)6202-2000

.
 ◇라마다서울호텔 외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