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이 시점, 아직까지 가슴성형수술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다 .최근에 여름 뿐만 아니라 계절에 상관없이 가슴성형수술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어릴 때부터 결혼 후에 이르기까지 많은 여성들이 후천적으로도 해결이 잘 되지 않는 가슴성형에 관심을 두고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볼륨감을 가지면서 자연스러운 모양까지 갖추는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인기가 많다.
2013년에는 실제로 물방울 가슴성형수술을 가장 선호하고 있다.
기존 동그란 보형물과 달리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로 수술하면 너무 동그랗지도 않고 너무 과한 사이즈로 보여지지 않아서 동양인 여자들에게는 최적의 수술이며 가장 많이 선호하는 수술이다.
특히 시너지의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은 최소 박리로 출혈이 적어서 부기가 적은 게 특징이며, 흉터 또한 적다 보니 움직임 및 일상생활에 대한 불편함이 조금은 적은 편이다
그리고 수술 전 정확히 체형과 흉곽의 크기를 고려해서 사이즈를 정하고 수술 방법을 판단하기 때문에 믿고 선택할 수 있다.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원장은 "물방울가슴성형은 단순히 가슴만 크게 라인을 잡는 게 아니라, 전체적인 몸의 비율과 조화 그리고 엉덩이와 허리사이즈 또한 고려해서 수술을 해야 한다"며 "항상 수술이 과해서 좋은 것은 아니며, 누구에게나 어울림이 중요한 가슴성형이 되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가슴성형수술 후 부작용을 호소하며 찾아오는 환자들도 많다"며 "반드시 경험이 많은 전문의인지, 구형구축에 대한 관리 및 보형물 정품 사용여부에 대해서 정확히 확인한 다음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슴성형 잘하는 곳에서 수술 받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수술 후 얼마나 환자를 잘 돌보아주고 관리 해주는 점에도 주목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