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코스메틱은 11번째 향수 시리즈인 라비드 보헴의 전 세계 최초 한국 런칭 기념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다 쓴 향수 공병을 안나수이 백화점 매장으로 들고 온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안나수이 인기 향수 미니어처 4㎖를 증정하는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 전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공식 런칭되는 라비드 보헴 향수는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안나수이가 제작 전반에 참여해 안나수이의 상징인 장미와 나비를 그대로 표현한 디자인을 선보였고, '영혼의 에센스'라고 명명했을 정도로 그녀의 보헤미안 정신을 그대로 담은 자유스러운 무드와 함께 싱그럽고도 성숙한 여성미를 느끼게 해주는 플루티 플로럴 우디 향이 특징인 신제품 향수 시리즈다.
안나수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라비드 보헴 향수는 애프터 바캉스 용으로 사용해도 좋을뿐 만 아니라 특히 이번 추석 선물 기간 동안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선물 상품으로도 각광받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쉽게 식지 않을 이번 신제품 라비드 보헴의 인기와 발맞춰 안나수이는 추석 시즌 합리적인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제안하는 추석 특별 선물 페스티벌을 오는 30일부터 안나수이 전국 11개 백화점 매장에서 전개할 예정이다. 이중 6개 안나수이 백화점 매장에서 라비드 보헴 런칭 기념 시향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