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신개념 커피·디저트 편집샵 '빌리엔젤' 자유이용권 50%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13-08-27 15:53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가 새로운 커피·디저트 편집샵 '빌리엔젤 케익 컴퍼니' 세종문화회관점 오픈기념 이용권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메프와 '빌리엔젤 케익 컴퍼니'가 세종문화회관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한시적으로 단 한번만 진행하는 이번 딜은 1만원 음료 자유이용권을 절반이 넘는 할인율을 적용한 4,900원에 판매하고, 케익류 1종과 아메리카노 또는 요거트스무디로 구성된 세트 메뉴 이용권을 시중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빌리엔젤과 위메프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맛있는 프리미엄 케이크를 저렴하게 맛 볼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약 2개월 가량 공동으로 준비한 위메프 빌리엔젤 최고의 딜 찬스다.

또한 빌리엔젤의 전 메뉴 이용 가능한 10만원 적립식 자유이용권도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이번 '빌리엔젤' 세종문화회관점 이용권은 오는 9월 5일까지 판매되며 유효기간은 10월 14일까지다.

한편, '빌리엔젤'은 르꼬르동블루, 동경제과제빵 출신의 여러 파티쉐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홈메이드 스타일의 커피?디저트 편집샵으로 최고급 재료들을 사용하며 합성첨가제와 쇼트닝 식용유 조차 쓰지 않고 카롤라이유를 사용하는 '착한 프리미엄 케이크'를 비롯한 톡톡 튀는 감각이 돋보이는 20여가지 디져트 메뉴 들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