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선물을 특가에 선보이고, 알뜰구매를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27일(화)에는 바디용품 선물세트를 오늘의 상품으로 선보이고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메디플라워 플로랄 바디세트 허브 3종'으로 7900원에 총 1000개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28일(수)에는 '사조 선물세트' 900개를 이벤트 상품으로 내놓고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추석선물로 인기가 좋은 김, 한우,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G마켓은 9월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추석프로모션'을 열고 추석선물로 좋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배송보장, 백화점 선물포장, 선물 메시지카드, 배송알리미 서비스 등 롯데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명절 4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추석 인기품목 100선과 함께 지역별 한우 대전, 명절명가 정관장 등 다양한 추석선물을 선보인다. 구매금액 대 별 최대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모든 신청 고객에게 100%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9월 9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AK플라자 한가위 Gift 대전'에서는 핸드백, 지갑, 아웃도어, 골프웨어 등 인기 브랜드 패션 추석선물을 선보인다. 바이네르, 락포트 등 컴포트화와 쉬즈미스, 크로커다일L, 샤트렌 등 시니어브랜드 제품 등 다양한 추석 효도선물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고물가와 불황 속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표적인 인기 추석선물세트를 선정해 초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다량 구매가 많은 명절 선물의 특성을 고려해 무료 증정 이벤트와 구매금액 별 혜택 등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한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