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10월 'GS콘서트'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3-08-27 11:35

GS그룹 통합멤버십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오는 10월 2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GS&CONCERT 2013'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걸그룹 포미닛이 첫번째로 출연을 확정했으며, 콘서트의 홍보모델로도 활동한다.

또한, 최고의 K-POP 스타들로 꾸려질 최종 출연진은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되는 GS&콘서트는 가족,친구,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컨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9월 5일부터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를 통해 참석을 신청할 수 있다. 개인, 단체 관람 신청이 가능하며, GS&POINT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snpoint)에서는 아빠에게 콘서트 참석 신청을 대신 부탁하는 재미있는 참여방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함동균 팀장은 "이번 GS&CONCERT는 가족 대화 단절과 소통을 극복하기 위해기획됐다"며 "콘서트 참석 신청과 관람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9월 4일까지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서는 GS&CONCERT 2013에 출연할 가수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올레뮤직 이용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2012년 GS&CONCERT에는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2NE1, 씨스타, 엠블랙 등이 참여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진제공=GS칼텍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