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으로 인한 코막힘에 휴대용 코스프레이 피지오머펌프미스트로 해결

기사입력 2013-08-30 16:14


직장인 류모씨는 여름휴가를 맞아 자녀들과 함께 인근 워터파크로 물놀이를 다녀왔다. 워터파크를 다녀온 며칠 후 류00씨는 물론, 자녀들까지 재채기와 콧물 증상이 보이기 시작했다. 단순 감기라고 생각했지만 쉽게 나아지지 않았고, 결국 병원을 찾은 결과 알레르기성 비염 판명을 받았다.

물놀이를 하면 코에 물이나 이물질이 들어가기 쉬워 코점막을 자극해 비염의 원인이 되기 쉬우며 장시간 물놀이는 많은 체력소모로 신체 면역 기능이 저하될 수 있고, 물속과 밖을 자주 들락거리면 급격한 온도 차로 코가 예민해지니 관리가 꼭 필요하다.

코점막 자극으로 콧물, 재채기, 코막힘 등 증상이 더욱 심해지기 전에, 물놀이 후 콧속을 깨끗이 씻어주는 것으로도 충분한 예방이 가능하다.

유유제약의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펌프미스트의 경우 방부제인 염화벤잘코늄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콧속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용기가 작고 간편한 포켓용이라 휴대 또한 용이하니 피서지에서도 제격이다. 장기적으로 사용해도 부작용이 없는 편으로 부드럽게 분사되어 신생아부터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휴대용 코스프레이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바닷물을 희석한 것이 아닌, 해수에서 염분만을 추출하여 우리 몸에 가장 알맞은 PH농도를 실현해 해수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따라서 일반 식염수보다 섬모운동을 더 최적화하고, 비강 내 상피세포 재생을 촉진하며 염증억제 효과가 있다.

휴대용 코스프레이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약 350회 정도 분사가 가능하며, 1일 4회 분사하는 걸로 가정 시, 약 3달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피지오머 펌프미스트는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