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발효명가 샘표의 온 가족 영양간식 브랜드 질러에서 '일단 질러 보는 거야!'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상에게 상금 1천 만원이 주어지는 이번 공모전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유쾌한 도전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생활의 활력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질러 UCC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지름(도전)이란 이런 것이다!', '나 이런 것까지 질러봤다!' 등 일상생활에서 색다른 도전경험을 주제로 UCC를 제작하여 질러 공모전 페이지(www.ziller-ziller.com)에 응모하면 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1천 만원, 최우수상에게는 상금 5백 만원, 우수상과 질러상에게는 각각 상금 3백 만원과 1백 만원 등이 주어지며, 참가상 100명에게는 질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질러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 샘표 마케팅팀 PM은 "질러 UCC 공모전을 통해 일상의 유쾌한 도전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질러의 브랜드 슬로건인 '질러야 제맛! 질러!'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질러는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과감한 도전을 통해 유쾌, 상쾌, 통쾌한 일상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육포를 비롯해, 갈릭 바베큐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직화 육포 등의 육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