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국내 건강식품 중 중국 홈쇼핑 첫 진출

기사입력 2013-10-01 11:02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국내 건강식품으로는 처음으로 해외홈쇼핑에 진출했다. 건강식품으로 선진화가 되어 있는 중국 시장에서, 3대 홈쇼핑으로 꼽히는 'UGO 홈쇼핑'에 선보여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가 중국 UGO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발효효소의 비밀'이다. 지난 25일 첫 선을 보인 자리에서 90g 본품 3개에 10포를 추가 구성한 제품을 판매했다. 반응은 기대 이상이었다. 목표수량인 700세트를 55분 만에 초과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9월 판매 분량의 150%를 추가 발주 해 둔 상태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본부장은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올해에는 중국 시장 안착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이를 필두로 2015년까지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 개척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발효효소의 비밀'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대상독점효소원료가 들어간 제품으로, 국내에는 지난해 6월 런칭했다. 현미, 보리, 대두, 율무 등 핵심 7가지 발효곡물에서 얻은 효소와 9가지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국내산 효소원료 100%를 사용했으며, 효소 함량을 60%로 높여 타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발효효소의 비밀'은 신진대사, 건강유지 및 증진, 체질 개선 등의 효과가 있어 국내에서도 백화점, 홈쇼핑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