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3년 연속 1등급 선정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2013-10-07 09:42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3년 연속 1등급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크린토피아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 고객 대상으로 2,000원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2,000원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본 세탁권은 재방문 하여 1만원 이상 결제시 이용 가능하며 후불, 수거배달, 수선 등의 서비스와 피혁, 모피 등의 특수세탁 품목은 접수가 불가하다. (기간 내 1인 1회 한정)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우수 프랜차이즈 기업 육성을 위해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평가 제도이다. 크린토피아는 이번 평가에서 현장에서 솔선수범하는 CEO 리더쉽과 대리점을 위한 체계적인 매뉴얼 구축, POS 프래그램 및 사내 인트라넷 등의 우수한 전산 시스템, 크린토피아 온라인 교육사이트(크린 아카데미) 운영, 체계적인 매뉴얼 구축,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크린토피아는 일반 의류, 운동화 뿐만 아니라 고가의 아웃도어 의류를 기능성 손상 없이 오래 유지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세탁 해주는 '아웃도어 전문 세탁 서비스'와 이불을 깔끔하게 세탁하고 먼지와 이물질까지 제거해주는 '침구류 세탁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선정 될 수 있었던 것은 본사와 가맹점간의 상생을 위한 노력, 고객 성원의 결과인 것 같아 기쁘다."며, "크린토피아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