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알뜰폰 오프라인 최대 판매처로 자리매김 한다.
GS25는 기기 값을 한 번에 지급하고 구매 후 별도로 개통을 해야 하는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고객들이 익숙하게 느끼는 '요금제와 결합한 알뜰폰 판매'를 진행하게 됐으며, 이번에는 2종의 폴더폰과 3종의 3G스마트폰과 더불어 최신LTE폰까지 총 10종의 알뜰폰을 판매한다.
또, 요즘 구하기 힘든 폴더폰 2종(LG와인샤베트, 삼성미니멀폴더)의 경우 한 달 기본요금 9천8백원으로 30개월을 사용하면 단말기 비용 없이 구매가 가능하며, 이 밖에 갤럭시 노트3, 갤럭시 S4, 옵티머스G프로, 갤럭시 S4 미니 등 최신 LTE폰도 알뜰한 기본 요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GS25 알뜰폰 판매의 개통 및 통신 서비스는 KT와 동일한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KT알뜰폰 통신사인 '홈'에서 담당한다.
GS25는 알뜰폰 판매점을 대폭 확대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알뜰폰을 만나볼 수 있게 됨으로써 알뜰폰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성수 GS리테일 알뜰폰 담당자는 "전국 3천개 매장에서 상품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통신 상품의 유통 거품을 제거한 정액제 판매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장 가깝고 믿을 수 있는 알뜰폰 오프라인 판매처로 자리매김 하겠다"며 "앞으로 여러 MVNO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알뜰폰을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 또는 에넥스텔레콤홈페이지(www.annexte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요금제가 결합된 알뜰폰은 그 동안 알뜰폰 개통방식인 온라인 가입 대신 개통센터와의 전화통화 만으로 개통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다.
고객이 GS25에서 휴대폰과 요금제를 결정 후 GS25 전산시스템(POS)을 통해 자신의 정보를 남기면 개통상담원이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게 되고 이후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개통에 필요한 인증 절차가 유선을 통해 진행된다. 이러한 유선통화에 의한 개통은 홈쇼핑에서 휴대폰 판매 방송 시청 후, 전화를 통한 가입절차와 동일한 방식이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