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 패트롤 2기 발대식

기사입력 2013-10-08 10:18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영원'은 아웃도어 GPS 전문회사 비글과 함께 '영원 패트롤 2기' 발대식을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영원피노키오캠핑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한달간 ㈜비글의 아웃도어 GPS 어플리케이션인 트랭글 홈페이지에서 모집한 '영원 패트롤 2기'는 산을 좋아하고 패트롤로서 산행가이드, 산행정보 제공, 위급 시 안전요원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수 있는 체력과 봉사 정신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모집하였으며, 트랭글을 활용한 등반 경험과 등반 지식 및 정보공유 활동의 실력 등을 고려하여 총 50명의 영원 패트롤을 9월 20일 최종 선발하였다. 특히 이들은 약 1,000여명의 신청자 중 각각의 통과미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50명의 정예요원들로 2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영원 패트롤 1기 50명은 선배기수로서 명예패트롤 활동을 계속하게 된다.

'영원 패트롤 2기'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4년 10월 5일까지 1년간 전국 명산에서 활발하게 패트롤 활동을 시작했으며, 영원은 활동 기간 동안 패트롤이 착용할 의류, 신발, 모자 등 패트롤 전용 유니폼을 제공하였다. 배우 송일국은 개인자격으로 영원 패트롤 명예회원으로 참석하여 패트롤의 올바른 산행문화의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통합브랜드 사업부 장경애 이사는, "영원 패트롤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영원의 제품을 착용하고 대한민국의 명산을 누비며 산행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50명의 영원 패트롤 2기 대원들 모두 각자의 임무를 부여 받은 명산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산행을 즐기며 임무를 수행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