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아진 가을 탓에 일찌감치 겨울 옷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올 11월부터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될 전망이며, 12월 역시 예년보다 추운 날씨가 될 것이라 전망했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8일부터 '캐나다 구스 한정 예약할인판매'를 실시한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귀현상까지 빚었던 캐나다 구스 제품을 일찌감치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엑스페디션', '엑스페디션 PBI', '트릴리움', '칠리웍' 등 캐나다 구스의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15%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7일부터 31일까지는 'Fall in 지오다노 10월 스폐셜 할인행사'를 통해 겨울철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 베스트, 플리스 제품과 가을 셔츠, 팬츠 등을 특별 할인가에 소개한다. MD 추천상품으로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코디하기 좋고 사무실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지오다노 폴라플리스 목넥 긴팔 집업 가디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지오다노 나일론 목넥 패딩 베스트'가 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롯데패밀리 16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지니의 원데이 찬스'를 진행한다. 매일 0시부터 23시 59분 까지, 엄선한 한 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지니의 원데이 찬스'에서는 10월 8일 하루 동안 월동준비를 미리 할 수 있는 'UGIZ의 코트/사파리/야상 9종'을 2만5,500원에 판매하고 9일에는 식기브랜드 '젠의 시크릿가든 홈세트'를 선보인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