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대륙 전역 방송, 한류전문채널 오픈

기사입력 2013-10-10 11:17


국내기업이 중국 내 한류전문채널 사업권을 취득하고, 중국의 전국 방송사와 관련 사업에 대한 합작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드라마 콘텐츠를 중국에 수출하는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한양홀딩스는 중국 전국 방송사 DOX TV와 '한류전문채널'오픈에 합의하고, 관련 사업권을 취득, 중국 전역에 한류 관련 콘텐츠를 방영하는 내용의 합작 계약을 지난 9월 28일 체결했다.

지난 2011년 개국 이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전국방송인 북경천천방송문화전보유한공사(DOXTV)는 중국 유일의 민영 방송사이며, 1500만 가구의 유료 시청 가구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방송사다.

이번 합작으로 ㈜한양홀딩스는 DOX TV와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한국의 우수한 콘텐츠를 이번에 합작하게 된 '한류전문채널'을 통하여 방송하여 나갈 예정이다.

중국에서 최초로 오픈한 '한류전문채널'을 통해, 중국 대륙 전역에 국내의 한류문화로 전파로 한류 문화 발전에 큰 기여가 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