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의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가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손을 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광채 진동클렌저 필립스 비자퓨어가 준비한 소비자 이벤트는 총 3가지. 먼저 필립스 팝업 스토어에서 비자퓨어 구매 후 고객 응모 카드를 작성하는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23만원 상당의 바비 브라운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0월 11일부터 11월 말까지 약 2 달간 전국 유명 백화점 36개 지점의 필립스 가전 매장 및 팝업 스토어에서는 필립스 비자퓨어 구매 고객에게 바비 브라운에서 클렌징 오일 구매 시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 에서 진행되는 '3인 3색 광채 이야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겐 필립스 비자퓨어 피치 풀 세트, 2등(10명)에겐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수딩밤, 3등(500명)에겐 바비브라운 수딩 클렌징 오일(3ml) 샘플을 제공한다.
필립스 비자퓨어의 팝업 스토어 런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필립스 뷰티 홈페이지(www.philips.co.kr/beauty)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0월 11일부터 11월 말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 36개 지점의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수딩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필립스 매장에서 비자퓨어를 구매할 경우 2만원 상당의 비자퓨어 민감용 브러쉬를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SNS 비자퓨어 테스트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수딩 클렌징 오일을 테스트 하거나 비자퓨어 팝업 스토어에서 비자퓨어를 테스트하는 모습을 찍어,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bbikorea)에 사진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필립스 비자퓨어를 증정한다.
필립스 '비자퓨어'는 필립스만의 독자적인 '듀얼 모션(Dual Motion)' 기술로 1분 안에 손 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마사지 효과로 광채 피부를 찾아주는 제품. 섬세한 클렌징이 요구되는 부위에 최적화된 브러쉬 헤드 사이즈와 5가지 타입의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 헤드를 통해 다양한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춰 보다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또한, 바비 브라운의 '수딩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벽하게,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특히, 모공 사이에 끼지 않는 천연 오일 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