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스스로, 간편하게 아름다움을 가꾸는 셀프 뷰티족(族)이 늘고 있다. 에스테틱이나 피부과, 헤어숍 방문 시 발생하는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집에서 뷰티 제품을 직접 만들거나, 전문 뷰티 기기를 구입해 사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 또한, 그 영역은 스킨케어와 헤어 트리트먼트, 스타일링은 물론 전문 치료까지 확대되고 있다.
스킨케어부터 헤어팩까지, 내 타입에 맞춰 직접 만든다
전문 스타일링과 여드름 관리,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한다
셀프 뷰티족(族)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전문 뷰티 기기이다. 구입하면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무엇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트리아뷰티의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방해하는 여드름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전문 뷰티 기기 중 하나이다.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의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주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기이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다. 매일 6분간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2주 후면 피부가 깨끗해지고, 여드름이 현저히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4주 후부터는 염증으로 울긋불긋 했던 피부색이 깨끗하게 변화되고, 8주 후면 여드름 발생이 줄어들며 더욱 깨끗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천연 유래 세정 성분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보다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퍼펙팅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꼼꼼하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웨이브를 혼자 연출할 수 있는 자동 헤어 스타일링기도, 셀프 뷰티족(族)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비리스의 미라컬은, 적당량의 모발을 잡은 뒤 끝부분만 기기에 넣고 누르면, 자동으로 기기 안으로 모발이 말려 들어가 웨이브가 손쉽게 완성된다. 온도와 웨이브의 방향, 시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컬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거나 손이 닿지 않는 뒷머리 연출도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