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10월 12일(토)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및 페이스북 팬을 초청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개최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서비스센터를 투어하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RTA: Road to Aftersales)를 통해 완벽한 수리가 이루어지는 과정 전체를 순차적으로 확인했으며, 언제나 차량의 상태를 최고로 유지하여 안전운행을 할 수 있도록 공인 테크니션을 통해 엔진 오일, 냉각수, 타이어 점검 등 다양한 자가 차량 점검 포인트 팁을 제공 받았다.
이번 서비스클래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방배 서비스센터의 컨시어지 서비스, 특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 영화관, 네일 케어 전용 공간, SLS AMG 포토 이벤트 등을 경험하며 항상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프리미엄한 메르세데스-벤츠 A/S 서비스를 경험했다.
참가자 중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공인 테크니션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졌다.
현재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공인 테크니션의 설명과 직접 시연을 통해 차량 정비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