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단풍놀이의 계절 가을을 맞아 명품 한우를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가을, 소풍의 품격' 기획전을 준비했다.
한식도시락에 제격인 명품 수제떡갈비(100g*6ea)는 30% 할인돼 16,200원에, 양식 도시락으로 으뜸인 한우 비프 스테이크(170g*5ea)는 43% 할인된 특가인 31,900원에 제공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동탄, 일산, 수진역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인 '다하누곰탕'을 성공적으로 런칭 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과 설렁탕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 100% 한우만 사용, 바른 먹거리를 찾는 임산부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가맹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