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스포츠조선과 함께 운영 중인 명품 캠핑 이벤트 '진실캠프'가 인기다. 진실캠프는 올해 캠핑라인을 대폭 확대한 밀레가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유저들의 밀레 캠핑용품 사용 기회 확대를 위해 시작한 이벤트로, 지난 5월과 7월, 9월에 각각 진행됐다. 가을이 무르익는 10월에는 오는 26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심상리 소재 일영한씨네 캠프장에서 '제4차 진실캠프'가 펼쳐진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밀레 캠프의 눈에 띄는 차별성은 바로 '멤버십 캠핑'이라는 점이다. 단순히 먹고 놀자 분위기의 대규모 보여주기 식 캠핑이 아닌, 소중한 사람들과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멤버십 캠핑을 추구하고 있다. 이를테면 자연에서의 휴식과 소중한 사람으로부터의 위로가 방해 받지 않을 수 있는 캠핑을 추구하고 있다는 게 밀레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래서 반응도 뜨겁다.
|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가족들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물품을 소개하는 '진실의 상자'다. 때론 코끝 찡한 사연이, 유쾌한 추억이, 따스한 가족애를 엿보게 하는 코너다.
이밖에도 운치 있는 캠프파이어, 가족장기자랑은 대자연속에서 맛볼 수 있는 일상탈출의 묘미다.
진실캠프 "재미와 감동이 있는 최고의 가족여행!"
|
지난 달 경기도 포천 소재 힐링하트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밀레 3차 진실캠프'에 참가한 김정선 씨(37·회사원·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의 소감이다.
지인을 통해 밀레 캠프에 참가하게 됐다는 김 씨는 매달 한 차례 정도는 가족 캠핑을 떠나는 캠핑 마니아다.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를 위해 자연을 찾게 됐는데, 캠핑이 가장 효율적 수단이 되고 있다.
김씨는 "캠핑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몸으로 부대끼며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최고의 산교육이자, 가족애를 돈독히 해주는 행복한 나들이"라고 엄지를 치켜세운다.
그는 또 "특히 밀레 진실캠프는 일반 캠핑과는 달리 '포트럭파티'와 '레크리에이션' 등 재미요소와 '진실의 상자' 등 감동 요소까지 어우러져 진정한 리프레시를 맛볼 수 있는 멋진 이벤트"라고 강추 한다.
|
한편 진실캠프를 지휘하고 있는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회를 거듭할수록 진실캠프 응모 가족 수가 늘고 SNS에도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면서 "밀레가 진실캠프를 통해 대한민국의 밝고 건강한 여가 문화를 선도해 가는 데 앞장서는 한편, 고객들의 피드백을 충실히 반영해 완성도 높은 캠핑용품 개발-연구에도 매진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제4차 밀레캠프 참가 팁
◇일정=2013년 10월 26(토)~27일(일) 1박2일
◇장소=일영한씨네 야영장(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삼상리 23)
◇참여 방법=진실캠프 이벤트 페이지에 가족, 친구들과 나누고 싶은 사연과 재미있는 캠핑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응모(www.millet.co.kr 또는 www.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