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도시를 떠나 자연 속으로 떠나는 '힐링여행'은 각종 업무와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의 여유를 되찾게 하는 역할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에 위치한 이곳은 오픈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깨끗하고 깔끔한 호텔 식 인테리어로 입 소문을 타고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
넓게 탁 트인 통 유리를 통해 강릉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고 있노라면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한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잊게 하는 기분이 든다. 또한 객실마다 폴딩도어로 된 바비큐 장에서 바다 풍경과 함께하는 오붓한 저녁식사는 날씨와 무관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곳을 방문한 이들은 높은 만족감을 드러낸다.
강릉 경포대 스파펜션 'S202펜선'이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펜션에서 유명한 강릉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1층에 운영중인 카페에서 갓 볶은 원두로 차별화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그 어떤 펜션에서도 느끼지 못했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경포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하여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이곳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탁 트인 전경으로 주말을 비롯해 평일에도 많은 예약이 줄을 잇고 있어 이곳을 방문하고자 한다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경포대를 비롯해 정동진, 주문진항, 오죽헌 등의 강릉 여행지와도 인접하여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S202펜션' 이승훈 대표는 "우리펜션을 찾는 모든 분들께 높은 만족감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서 즐기는 강릉여행을 통해 몸과 마음의 여유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릉 경포대 펜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202.co.kr) 를 참조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