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 다이어트 업체로 각광받고 있는 루나바디라인의 성민건 대표가 국내 첫번째로 프랜차이즈 마스터 자격증을 취득했다.
성 대표는 최근 서울 프랜차이즈 센터와 창업경영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제1회 프랜차이즈 마스터에서 자격증을 취득했다. 프랜차이즈 마스터는 프랜차이즈 업부 능력 인정 및 관련 강의 또는 컨설팅 등 프랜차이즈 실무 역량을 인정하는 자격증이다. 루나바디라인의 성권용 대표가 직접 자격증을 취득해 실제 프랜차이즈 업무 능력을 검증 받은 셈이다.
성 대표는 프랜차이즈 마스터 자격증 뿐만 아니라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서울시 창업스쿨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고, 2012 한국 미용 페스티벌에서 루나바디라인이 금상을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런 실력을 바탕으로 한 루나바디라인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성을 만들자 이념으로 가격 거품을 빼고, 최고의 퀼리티를 보장하는 메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 그 일환으로 가맹비 무료, 교육비 무료, 최저 수익 보장 등 3대 기조를 발표했다.
한편, 루나바디라인은 체형, 체성분 분석은 물로 개별 식단관리, 바디스타일 체크, 철저한 사후 관리 등 과도한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까지 고려한 다이어트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국모델협회의 공식 파트너사로 협약을 맺었다. 연기자 송민지, 민송아를 비롯해 모델, 연기자, 쇼호스트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찾는 다이어트 업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