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가슴성형, 가슴지방이식을 통한 가슴성형 자신에게 맞는 선택이 중요

기사입력 2013-10-25 21:21


최근에 볼륨있는 건강미가 선호되면서 여성들의 가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이유로 가슴확대를 위해 가슴크림, 가슴마사지기, 한방가슴성형, 지방이식, 줄기세포,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 등 다양한 시술과 수술이 이루어지고 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겠으나 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시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층은 보형물쪽을 선택하며 보형물중에서도 자연스러운 물방울가슴성형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보형물에 대한 두려움과 자연스러움을 선호하는 층은 지방이식, 줄기세포지방이식, 한방가슴성형 등을 선호하는데 지방이식의 장점은 군살부위를 이용해 가슴을 확대시키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있으며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촉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다만 생착률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생착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하베스트젯이나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를 많이 받고 있다.

하베스트젯은 지방을 추출할 때 지방세포의 파괴를 최소화하여 생착률을 높이는 장비로 가슴지방이식수술이 보편화된 것에 한 몫을 한 장비이다. 최근의 트랜드에 맞게 큰 가슴을 원하는 여성들은 보통 2차까지 수술을 진행하여 원하는 볼륨감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여성이 원하는 볼률감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방량이 충분치 않거나 체질적으로 지방의 생착률이 많이 떨어지는 경우 보형물수술외에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통상적으로 주입되는 지방량보다 60-70% 정도만을 주입할 수 있는 마른 체형의 경우 적은 양의 지방이 이식된 후에 한방가슴성형으로 부족한 부분의 효과를 메꿔주는 방식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동백미즈한의원과 동백미즈의원의 2motion 프로그램이 바로 그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BMI체질량지수 17이하인 심하게 마른편이나 상대적으로 하체에는 지방이 분포된 소음인 체형 여성분들에게 시술되어 만족감 높은 치료로 인정받고 있다.


동백미즈의 2motion이 알려지면서 타 성형외과에서 지방이식을 받았으나 볼륨감을 더 원하지만 2차 수술에 필요한 지방이 부족한 분들이나 수술 후 생착률이 떨어지는 경우, 또는 수술후 양쪽이 짝가슴이 된 비대칭가슴이신 분들이 많이 내원하고 있다고 한다.

동백미즈는 지방이식 부작용인 석회화를 예방하기위한 에프터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시술중인데 지방이식 후 4-6주 후 경결될 수 있는 부위에 동백미즈만의 베이글침을 자침하여 석회화를 예방하며 기혈순환을 도와 지방이 건강하게 생착될 수 있는 몸상태를 만들어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