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 <http://www.auction.co.kr)>www.auction.co.kr)이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캠핑족들을 위해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78% 할인가에 판매하는 '올킬 슈퍼위크 아웃도어'를 진행한다.
옥션은 또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겨울 캠핑 필수품목, 스위스, 일본 등 고가의 해외유명 캠핑용품들을 단독으로 초특가에 구성했다. 기존가 대비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에 30일에는 '스위스 밀리터리 스윙텐트+헥스타프' 세트를 21만9000원에 선착순 100개 한정 판매하고, 31일에는 캠핑족 사이에서 유명한 '도요토미 KS-67ef 캠핑난로(100개)'를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11월 1일에는 보온성, 내·외피 생활 방수 처리로 야외활동 시 적합한 '거위털 파퓰러 침낭(350개)'을 4만5900원에 제공한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지경민부장은 "국내 캠핑인구수가 250만명을 육박하는 등 레저문화 확산에 관련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70% 이상 신장하는 등 불황 속에도 해외유명브랜드, 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을 위해 국내외 입소문 난 아웃도어 제품들을 초특가 세일가에 선보였다" 며 "특히 오프라인, 홈쇼핑 등에서 이미 완판 된 제품들의 물량을 미리 확보, 저렴하게 선보여 올 가을 레저시즌을 맞아 고품질의 아웃도어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