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디자이너 더 하스 브라더스와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3-10-30 19:31


베르사체가 디자이너 더 하스 브라더스와 함께 한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의 결과물을 지난주 발표했다.

더 하스 브라더스는 지금까지 베르사체와 패션 &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을 제작해왔다. 모든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은 소호, 파리, 상하이 & 베이징 싼리툰의 베르사체 부띠끄와 베르사체 공식 홈페이지 www.versace.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베르사체의 세상을 바라보는 더 하스 브라더스의 시선을 담고 있다. 앵클 부츠의 물결 모양 힐과 플랫폼에 새겨진 금색의 벌집 문양은 골드 버클이 박힌 가죽 스트랩에 위치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또한 가죽과 메두사 장식으로 완성된 금색 벌집 문양의 클러치는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그 밖에도 도금된 버클로 이루어진 가죽 벨트, 가죽 커프스, 콤팩트 거울, iPhone 5 케이스까지 벌집 문양에 메두사가 새겨진 액세서리들 또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유니섹스 티셔츠는 컬렉션의 한 요소로서 생기 넘치는 콜라쥬가 가득한 프린트들을 선보인다. 금빛 무늬의 레오파드 이미지와 같은 판타스틱한 컬러의 애니멀 프린트에서부터 메두사 메달리온의 프린트가 새겨진 핸드 메이드 퍼가 부착된 티셔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2013년 4월 밀라노의 살롱 델 모빌에서 첫 선을 보인 베르사체 홈(Versace Home)의 스페셜 컬렉션을 제작한 바 있는 하스 브라더스와 베르사체 간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다.

베르사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하스 브라더스와의 특별한 큐레이터 프로젝트에 매우 흥분돼 있다"며 "나는 그들이 베르사체의 코드를 어떻게 풀어냈으며, 더불어 베르사체가 또 다른 업계에 진출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주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진제공=베르사체

사진제공=베르사체

사진제공=베르사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