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 (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 에서는 다가오는 11월 1일 '한우의 날'을 맞아 한우 소비 촉진 및 축산 농가 살리기 일환으로 고객들을 위한 명품 한우 반값 행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11월 7일에 있을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능 대박 기원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대한민국 최저가'를 모토로 탄생한 축산물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책정,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기획됐으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AZ쇼핑 판교점과 동탄점에서는 각종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자율 바비큐장도 운영 중이다. 가족, 친구, 동호회 등 다채로운 모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채소, 라면, 쌈장 등을 비롯해 그릴, 숯, 가위, 집게 등 바비큐 용품 판매대를 운영하고 있어 아무런 준비가 없이도 매장 방문 후 다양한 고기와 용품을 구매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