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의 완성은 엑셀브이레이저로 한 번에!

기사입력 2013-10-31 16:44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은 끝이 없는 듯하다.

단순히 하얀 피부를 원하던 여성들도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동안 피부가 트렌드로 자리를 잡으면서 이제는 동안 피부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와 탄력 있는 피부,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 이 모든 것 중 어느 하나 포기 하지 못하고 다 얻고 싶어 한다.

그렇다면 동안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갖춰야 할까?

피부 노화가 일어나면 피부 세포가 전체적으로 기능이 떨어지고 표피층, 진피층, 피하지방층의 각 피부 층에서 비정상적인 현상들이 진행된다.

세포로 이루어진 표피층에서는 세포 분열 속도가 떨어지고 영양상태가 악화되면서 건조해짐은 물론 색소세포의 기능이 떨어져 피부가 얼룩덜룩해지며, 진피층에서는 콜라겐의 양이 감소하고 탄력 섬유에 변형이 일어나 탄력이 떨어진다. 이러한 피부 노화에 따른 얼룩덜룩해진 피부색과 늘어가는 주름이 동안 피부의 완성에 방해를 하는 요소인 것이다.

자연스러운 피부 노화는 시간에 따른 변화이므로 거스를 수는 없으나 제 나이로 보이지 않는 동안 외모를 가진 사람들을 보면 과연 어떻게 관리를 했을까 궁금하다.

작은 습관이 피부 나이를 바꿀 수 있으므로 동안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 내가 바꿔야할 습관은 어떤 것인지 잘 체크해보자.


첫째는 자외선 차단이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이므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생활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이 지났다고 자외선에 대한 경계를 푸는 경우가 많은데, 햇빛이 있는 곳이라면 시간, 장소, 계절에 관계없이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둘째는 식습관 관리이다.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영양소인 비타민을 섭취하여 피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물질로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억제 시켜주므로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섭취 해주는 것이 좋다.

셋째는 수분관리이다. 피부 노화로 인해 수분함유량이 떨어지게 되면 각질이 잘 생기고 잔주름이 쉽게 생기게 되는데, 평소 물을 2L이상씩 섭취하고 수분크림을 사용해 보습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각질제거를 통해 피부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같이 동안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이러한 노력을 함에도 이미 자리 잡은 색소와 주름을 없애기란 여간 쉽지가 않다. 울산 남구에 위치한 연세리더스 성형외과의원 피부클리닉 장정미 원장은 "칙칙한 피부와 주름 개선을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리고 그 외에도 동안 외모를 얻기 위해 여러 피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치료방법을 찾는다."고 말했다.

최근 미국 큐테라사에서 출시한 최신 레이저인 엑셀브이레이저가 이를 해결해주는 피부 복합 치료 솔루션이 아닐까 한다. 기미, 잡티 등의 색소질환과 홍반, 홍조와 같은 혈관 문제, 잔주름, 모공 등 다양한 피부 병변에 맞춤 시술이 가능하고, 피부 손상 없이 세밀하게 표피층에서 진피층까지 전달된다. 또한 FDA, CE, KFDA 인증을 받아 안정성도 보장을 받았다.

장정미 원장은 "엑셀브이레이저는 2-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여러 피부 문제에 복합적으로 치료 효과를 보인다. 3가지 레이저모드를 활용하여 치료를 하므로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피부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고,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치료를 해야 한다."며 강조했다.

동안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 꾸준한 관리와 노력을 해왔음에도 힘들었다면 레이저치료의 새로운 역사를 그은 엑셀브이레이저로 동안 피부를 위한 재 정돈을 해보면 어떨까.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