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크림, 올해만 1위 100번! 수분크림 분야 '독주'

기사입력 2013-11-01 14:10


건조하고 쌀쌀해진 날씨와 일교차가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었음을 느끼게 한다. 이러한 날씨의 영향 탓인지 우울함을 느끼는 등 가을을 타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예민해지는 피부에도 해당한다.

습도가 낮아지면서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피부표면의 수분이 감소하기 때문에 피부의 건조함과 피부 당김이 크게 느껴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이러한 건조한 환경의 영향으로 수분크림을 구매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2013년 1월부터 현재까지 각종 온라인마켓 수분크림 분야에서 1위만 100회를 넘은 제품이 있어 화제다.

KB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라베시'의 수분크림인 악마크림이 그 주인공이다. 악마크림은 지난해 초부터 4계절 수분크림 시리즈를 출시했었다.

96시간 보습력을 비롯한 제품력, 무-파라벤, 무-합성염료 등 피부 친화적인 제품, 건조한 얼굴은 물론 손발 등 몸 전제에 사용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악마크림은 23시간 만에 2만 개 제품 완판, 온라인 마켓 최초 4개월 만에 10만 개 판매고 돌파,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20분 만에 전량 판매 등 각종 판매 저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오픈마켓 365일 중 245일 1위, 홈쇼핑 초당 16개씩 판매 및 하루 최다 6만개 판매, 면세점 입점 2일 만에 완판, 소셜마켓 완판 행진 등 런칭 1년여 만에 50만 개 제품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갔다.

라라베시에 따르면, 악마크림은 올해 오픈마켓과 브랜드몰에서 113회의 수분크림 분야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보습·수분 판매순위 1위, 보습·수분 베스트밸류 1위, 수분크림 인기상품 순 1위, 수분크림 베스트 판매순 뿐만 아니라 '국내 화장품 주간 BEST 1위'까지 차지하며 명성을 라라베시는 최근 베이스 제품 '악마베이스 레오팝'을 출시해 악마크림의 인기를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컬러 믹스를 통해 30여 가지 이상의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는 특징으로 이 제품도 최근 출시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