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은 수능이 끝나고 많은 수험생들이 성형외과를 찾는 시즌이다.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그 중 눈 성형을 하기 위해서 많이 찾아 오고 있다. 사람의 첫인상 중에서 가장 큰 역할을 담당하는 부분은 바로 눈이기 때문이다. 크고 아름다운 눈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게 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수능성형으로 눈 성형을 많이 꼽고 있다.
처진 눈꺼풀 근육을 당겨 눈 뜨는 근육의 힘을 보강시켜주는 눈매교정술은 단순히 눈의 크기를 키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근육의 기능적인 면을 조절해준다. 따라서 눈매교정은 보다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라인이 가능해진다.
두드림 성형외과의 임찬수 원장은 "비절개 아코디언 근육당김법은 아코디언의 주름모양처럼 수축하고 팽창하는 방식으로서 처진 눈꺼풀의 근육을 당겨 눈 뜨는 근육의 힘을 보강시키고 근육의 기능적인 면을 적절하게 개선하여 안검하수를 교정해주는 데 효과적인 수술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드림 성형외과는 꾸준한 연구과 수술 경력을 통한 눈 성형 노하우로 흉터와 붓기까지 최소화하는 수술 방법을 시행하며 통증은 물론 회복 속도까지 단축시킴으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은 지나친 가격할인에 의존하지 말고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을 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