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오는 15일,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91-4번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을 진행한다.
풍부한 임대수요도 갖췄다. 송도신도시 7공구 테크노파크 일대에 코오롱글로벌·코오롱워터앤에너지 등 대기업 본사가 이전했고 포스코 글로벌 R&D센터가 들어섰다. 5공구에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동아제약 등이 생산공장과 연구개발센터를 건립하는 첨단의료·바이오 연구단지가 조성되면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유아풀과 캠핑장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편의시설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경로당, 어린이집, 골프연습장, 휘트니트 센터, 독서실을 설치해 주민의 편의를 도모했다. 세대 내부에 일괄소등/가스차단스위치,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식 싱크절수기, 센서식 LED조명 등이 적용되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총 24만㎡의 문화공원이 2016년까지 단지 앞에 조성될 예정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2016년 9월 입주예정이며 송도지역 최초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을 실시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100만원대 후반으로 예상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2번지에 위치한다. (문의전화: 032) 833-1555).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