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와 한지보온시트 새롭게 출시

기사입력 2013-11-12 15:48


한국쓰리엠이 인기 캐릭터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와 한지 보온시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KPR

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이 인기 캐릭터인 로보카 폴리와 정갈한 느낌의 한지 디자인을 활용한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와 '한지 보온시트'를 출시했다.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의 귀여운 캐릭터 패턴 필름을 보온시트에 입힌 제품이다. 아이들의 창의력 및 시각 발달을 돕는 캐릭터 패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린과 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지 보온시트'는 한지의 특성으로 인해 실내 습도 조절이 용이하고 보온성을 높인 제품이다. 안방 창문에 부착하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스카치™ 보온시트는 유리에 잘 부착되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접착제 필요 없이 간단하게 물만 뿌려 부착할 수 있어 시공이 쉽다. 특히 겨울철 집안에서 열 손실이 큰 유리창에 부착해 찬 공기의 실내 유입을 막고 내부의 따뜻한 공기가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차단하는 이중 효과로 집안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지난 해 첫 출시돼 큰 호응을 받은 스카치™ 보온시트는 올해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 '한지 보온시트'뿐만 아니라 일반형 보온시트에 사각형 에어캡을 적용한 '일반사각 보온시트'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반사각 보온시트'는 기존의 원형 에어캡보다 큰 사각 에어캡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쓰리엠 스카치™ 국내 마케팅 담당 양희웅 과장은 "11월 중에 큰 한파가 예상되고 전력대란과 큰 폭의 난방비 상승이 우려되는 가운데 스카치™ 보온시트가 에너지 절약과 난방비를 아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올해는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강화된 로보카 폴리와 한지, 그리고 사각 에어캡 보온시트가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스카치™ 보온시트 제품은 전국 대형 마트 및 온라인몰,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소비자가 7000원대부터 1만2000원까지 다양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