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동안 얼굴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요즘 인기 있는 중년 연예인만 보더라도 본인의 나이보다 5~15살 정도는 어려 보인다. 다양한 시술과 꾸준한 관리, 자기 투자를 해 동안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보통의 일반인들은 세월의 주름을 피하기란 여간 쉽지 않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동안시술로 맥시무스 리프팅이 있다.
특히 함께 방출되는 Pollogen사의 독자적인 기술로 평가받는 DMA(Dynamic Muscle Activation) 에너지가 낮은 주파수대의 전류가 근육층의 수축을 유발, 지방층을 쥐어짜는 효과를 주게 되는데 TriPollar와 DMA에 의해 분해되고 방출된 지방은 혈관을 타고 이동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거나 몸 밖으로 배출되게 된다.
울산 화이트듀피부과 이재호 원장은 "맥시무스 리프팅은 한층 진보된 기술로 짧은 시간 동안 동안피부 조직에 최대 열 효과를 전달해 편리성과 안정성 모두를 갖춘 시술법"이라며 "실제 임상실험에서 주름 제거 효과, 노화 방지 효과, 콜라겐 생성 강화 등의 효과가 있음이 검증된 바 있다"고 말했다.
주름개선 관련 최근의 기술로 그 효과까지 우수하다는 맥시무스 리프팅은 목주름과 눈가주름, 팔자주름, 눈밑주름 등 얼굴 부위별 주름 개선이 가능하며 바디까지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최근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많이 이들이 수술이 통증을 주기 때문에 절개형 주름 수술을 꺼리는 가운데, 맥시무스 리프팅은 마취크림을 사용하지 않아 통증이 적다는 점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주름 제거와 지방 파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기 때문에 피부조직을 재생해 탄력 있는 동안 얼굴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