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카오 지역 브랜드의 가치가 최근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마카오 음식을 통해서 '마카오'가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상승세에 힘입어 마카오 현지에서는 '오늘은 쇼핑, 내일은 여행' 이라는 주제의 쇼핑 페스티벌을 적극 홍보함으로 한국 여행시장을 공략하고 나섰다. 이번 행사 기간은 12월1일~31일까지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멋을 낸 마카오 전 지역 상점에서 제공하는 할인혜택 및 경품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마카오로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마카오 국제공항, 마카오페리터미널, 타이파페리터미널, 국경관문에서 총 3백만 마카오 달러(한화 약4억원 상당)의 즉석경품추첨 행사가 이뤄진다.
한편 마카오관광청은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마카오 쇼핑 페스티벌을 적극 알릴 방침이다.
마카오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마카오 쇼핑 페스티벌에서 사고 싶은 물건을 댓글에 남겨주는 참여자들 중 단 1명에게 MOP 1000원 상당(14만원 상당)의 쇼핑바우처,만다린 오리엔탈 마카오 1박 숙박권(딜럭스코너뷰)+2인조식권, 만다린오리엔탈 마카오 80분 스파이용권1인(세계최초 별5개 최고급스파)를 제공해 항공권만 구매하면 최고급 마카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여행갈 시간이 여의치 않은 마카오 페친들을 위해 홍보상도 마련했다. 이벤트 관련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시그니처핫초코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2일까지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