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리빙이 미녀 산타와 함께 군장병을 찾아 프리미엄 면도기 페이스 엑스엘을 전달하는 밀리터리어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도루코리빙
군 장병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도루코리빙이 미녀 산타와 함께 직접 군부대를 찾았다.
국내 1위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www.dorcoliving.co.kr)은 최근 오산공군작전사령부를 직접 방문해 자사의 프리미엄 면도기 '페이스 엑스엘(PACE XL)'과 다양한 뷰티, 방한용품들로 구성된 '페이스 키트(PACE Kit)' 1000개를 전달했다. 도루코리빙의 이번 방문은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밀리터리 어택'의 일환으로 군 장병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특히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구성된 이번 페이스 키트를 미녀 산타가 부대 전원에게 직접 나눠주는 시간을 가져 행사에 참여한 장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육군 6군단 방공대대 방문에 이어 두 번째로 찾은 오산공군작전사령부에서의 '밀리터리 어택' 캠페인은 도루코리빙의 브랜드 블로그 (www.pacexl.blog.me)로 '우리 부대의 크리스마스 계획'을 보내주는 분들 중 가장 재미있는 사연을 뽑아, 당첨자가 지정한 부대에 페이스 키트 1000개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많은 참여자가 몰려 성황리에 이벤트가 종료됐다.
이번 '밀리터리 어택'에서 전달된 페이스 키트는 도루코리빙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면도기인 '페이스 엑스엘'과 '페이스 쉐이빙폼'을 비롯해 바세린의 젤타입 립케어, 아트릭스의 이중 보습크림, 이니스프리 위장크림 전용 클렌징 티슈, 파스형 발난로 등 추운 겨울 군생활을 돕는 뷰티, 방한용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도루코리빙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군 장병들의 병영생활에 작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 육군, 공군 방문에 이어 추후 보다 많은 장병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밀리터리 어택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밀리터리 어택 캠페인은 군대 보급품으로 면도기를 공급하고 있는 국내 유일 업체인 도루코리빙이 장병들의 병영생활에 활력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것으로 2014년 2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