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티켓 개편 기념 할인쿠폰 이벤트

기사입력 2013-12-18 16:22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의 티켓 예매 서비스인 옥션티켓이 개편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공연 티켓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것.

이번 옥션티켓 개편에서는 예매율 상위 공연과 시즌성 추천 공연, 옥션 단독판매 코너를 전면에 배치했으며 크리스마스 공연, 커플, 부모님, 자녀 등으로 타깃층을 나눠 공연을 추천한다.

특히, 옥션 단독판매 코너에서는 최근 드라마 '상속자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탤런트 이민호의 '글로벌투어 인 서울' 앵콜 공연을 19일 단독 판매한다.

또 겨울철 가족여행으로 인기인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티켓도 최대 45%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선착순 구매 고객 500명에게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도 제공한다. 아울러 SNS 연동 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위키드, 맨오브라만차, 푸에르자 부르다 등 인기 뮤지컬-공연 티켓 2장을 무료 증정한다.

옥션티켓의 회원제 서비스 '레드카펫'도 새로 개편했다. 레드카펫 모든 회원은 전 공연 예매 수수료가 무료이며 자신의 생일에 공연을 관람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레드카펫 마니아 회원은 가입비 1만원에 1년간 회원 자격이 유지되며 가입과 동시에 5000원 할인쿠폰을, 매달 1일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받는다. 레드카펫 라이트 회원은 가입비 5000원에 6개월간 자격 유지, 가입시 3000원 할인쿠폰을 받는다.

옥션 김주성 티켓사업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공연티켓 수요가 많은 연말연시 기간 동안 고객들이 원하는 공연티켓을 빠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