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3M,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올 겨울 열정 나눔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13-12-18 17:02


한국쓰리엠이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올 겨울 열정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제공=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이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동절기 에너지 절약을 장려하는 '올 겨울 열(熱)정(情)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 겨울 열정 나눔 캠페인'은 열에너지 낭비를 줄이고 에너지소외계층에게 나눔 활동을 펼치는 겨울철 에너지 절약 캠페인으로 한국쓰리엠은 소외계층에게 창문과 틈새 바람을 막아주는 보온시트와 문풍지를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19일에는 절전캠페인 시민단체협의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에너지관리공단이 함께하는 '2013년 동절기 국민 절전 캠페인 출범식'에도 참석해 '절전 캠페인 참여 선언'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한국쓰리엠은 겨울철 에너지 절약을 위한 전사적인 캠페인도 적극 실시한다.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지침을 공지하는 등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직원 교육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국쓰리엠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올 겨울 에너지 절약 실천을 다짐하는 댓글을 달면 스카치™ 일반사각 보온시트를 증정하는 '열정 서약 캠페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3M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3MKorea)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보온시트, 문풍지, 출입문 틈막이 등 다양한 에너지절약제품을 통해 국민 난방비 절감 및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에는 '로보카 폴리 보온시트', '한지 보온시트' 등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인테리어에도 유용한 제품들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