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산북지역아동센터에 유아교구 후원 변경변경취소

기사입력 2013-12-19 08:59


국내 대표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 기업인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이사 박기영, 이하 한국짐보리)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물품 후원을 하는 '짐보리 맥포머스 정기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산북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에게 짐보리 맥포머스 유아교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산북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학습 능력 및 사고력 향상 교육 프로그램과 아이들의 심리적인 정서 안정을 위한 물품을 후원하고, 성탄절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한국짐보리 물류센터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산북지역아동센터는 지역아동을 돌보며, 아이들이 미래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아동을 보호하고 아이들에게 최적의 학습공간과 다양한 교육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한국짐보리는 '짐보리 맥포머스 정기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We Start 몽골센터, 경희대 지구사회봉사단(GSC)에 소외 지역 주민 및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해 짐보리 맥포머스 유아교구를 후원했다. 또한 굿네이버스와 함께 시리아 난민 캠프의 어린이들에게도 짐보리 교구를 전달하기도 했으며,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수해 및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교구를 후원한바 있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한국짐보리는 어린이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이러한 신념을 실천으로 옮기고자 정기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라며,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