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석유 '듀오' 오피스텔 임대수익 주목

기사입력 2013-12-24 11:24


서울석유(주)의 오피스텔 'DUO196'이 앞서가는 디자인과 빼어난 입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2년 황학동에서 오피스텔 최초로 공중정원, 공중 브릿지 등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주거문화의 혁신을 이뤄낸 서울석유(주)의 'DUO' 시리즈는 이번 청량리역 'DUO196'을 통해 입주민이 만족과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단계에서부터 불편 없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DUO'의 품격을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이다.

'DUO196'은 연면적 7370.88㎡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 56세대, 오피스텔 140실로 구성됐으며 직장인, 학생, 주변 소규모 업무시설 이용자 등 임대수요층이 풍부하고, 계약시 임대수익보장 확인서를 발급해 입주후 일정기간동안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특히,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로 계약금만으로 입주시까지 자금 부담이 없는 조건이며, 대한주택보증(주)의 분양보증으로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어 최고의 임대 수익형 상품으로 계약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금융권 PF없이 자체 자금으로 사업을 진행해 사업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3.3제곱미터당 900만원대라는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DUO196'의 최대 장점은 교통환경과 생활편의시설 부분이다. 서울지하철 1호선, 경춘선, 중앙선, ITX, GTX와 청량리 버스 환승센터를 관통하는 수도권 전역의 60여개 버스 노선 등이 모여 서울의 대표적 교통의 중심지로 멀리 춘천까지도 1시간 이내에서 접근이 가능하는 등 사통팔달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문의 : 02-773-4000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