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2014 S/S 웨딩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4-02-05 16:44


휘슬러가 2014 S/S 웨딩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휘슬러코리아

169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명가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 www.fissler.co.kr)가 예비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 가능한 '2014 S/S 웨딩 컬렉션'을 선보였다.

최근 예물이나 예단을 간소하게 하는 대신 꼭 필요한 품목에 투자하는 '가치소비'가 새로운 혼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예비 부부들의 주방용품 선택이 달라지고 있다. 이에 휘슬러코리아는 요리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버전의 라인을 겸비했다. 또 필요한 품목을 특별한 가격에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옵션 구성까지 가능한 웨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의 요청을 반영해 선보인 '허니 쿡' 라인은 휘슬러가 한국 시장을 위해 처음으로 선보인 디너웨어 '솔라 리빙 컬렉션'과 함께 필수적인 쿡웨어로 구성돼 있어, 예비 신부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허니 쿡' 라인에 포함돼 있는 '솔라 리빙 컬렉션'은 식사 준비 과정은 물론 식후의 번거로움도 최소화해 주는 2030세대의 트렌디한 '원 플레이트(one plate)' 요리 문화를 반영해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다.

요리를 어렵게 생각하는 초보 주부를 위해 빠르고 손쉬운 요리가 가능한 루노 팟 라인으로 구성된 '이지 쿡' 라인도 준비돼 있다. 주방 혼수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망라한 '하이엔드 라인'에는 건강한 주방 환경에 대해 최근 높아진 관심도를 포착해 전기레인지 신제품 퓨전 슬라이드 쿡탑(인덕션+하이라이트 복합형)을 포함시켜 프리미엄 주방의 완성을 도모했다. 이 밖에도 13년 인기 품목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라인'과 실속형 세트로서 혼수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퍼펙트 라인' 또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김소현 과장은 "최근 예비신부들은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주방용품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일 년에 두 번 출시되는 휘슬러의 웨딩 컬렉션은 이런 예비신부들의 고민을 반영하고 있어 매해 혼수 위시리스트 상위에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4 S/S 웨딩 컬렉션'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휘슬러 직영매장 및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