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나 연인들끼리 주고 받기 좋은 닉네임과 메시지가 적혀있는 'Coca Cola 마음을 전해요' 시리즈의 2월 버전으로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발렌타인데이와 소치동계올림픽이 있는 2월을 맞아 새롭게 구성된 '마음을 전해요' 2월 패키지는 기존의 1월 패키지 일부와 2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연인 간에 주고 받을 수 있는 닉네임과 메시지를 담았다.
'남친', '여친', '감동이야', '내맘알지', '사귀자', '솔로탈출' 등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메시지와 함께 '대표팀', '아자아자', '믿어요' 등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코카-콜라는 1월 처음 출시했던 '마음을 전해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자 종류를 확대했다. 기존 500㎖ 페트 뿐만 아니라 '자기야', '넌내꺼', '두근두근', '사랑해', '매력있어', '보고싶어' 등의 사랑 메시지가 담겨있는 300㎖ PET 12종과 '우리가족', '잘될거야', '대표팀', '아자아자', '응원할게' 등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는 1.5ℓ PET 8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재미있으면서도 독특한 메시지가 담긴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이번 패키지로 가족·친구·연인이 함께 행복을 나누고 짜릿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새로운 메시지 팩과 더불어 발렌타인데이 때 친구 및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해요'팩 2개로 구성된 발렌타인 기획팩 3종을 6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