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부산에 직영 7호점 오픈

기사입력 2014-02-09 10:32


체리쉬
사진제공=체리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대표이사 유경호, www.cgagu.com)가 부산 동구 범일동 가구거리에 체리쉬의 7번째 직영점을 오픈했다.

체리쉬 부산직영점은 지상 4층에 걸친 400여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가구에서부터 조명, 패브릭, 소품류까지 모든 아이템을 실제 공간에 배치된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 지상 1층에는 체리쉬가 제시하는 2014년 봄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컬러 트렌드존과 신제품 존이 마련돼 있다. 2층과 3층은 각각 캐주얼 스타일과 클래식 스타일로 구분해 다양한 체리쉬 공간과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20여개의 디스플레이 존이 위치해 있다. 4층에는 거실, 서재, 침실, 주방, 아이 방 등 실제 집과 같은 구조로 공간을 구성한 홈데코존을 제시해 방문 고객이 홈 데코레이션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4층에는 인기 드라마를 통해 선보였던 체리쉬의 다양한 공간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한 드라마 갤러리를 비롯해 잠시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카페테리아 등도 준비돼 있다.

체리쉬는 부산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부산직영점에서만 체리쉬의 인기상품인 론2 소파, 라포레 패브릭 3인 소파(그레이), 뷰2 침대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리빙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2월 한달 간 방문고객 전원에게 체리쉬 머그잔 1세트(2개 구성)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리쉬 유경호 대표이사는 "부산에 7번째 체리쉬 직영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부산과 경상 지역 고객에게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체리쉬의 리빙 문화를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는 부산직영점 외에 경기도 고양시에 2곳, 서울 1곳, 수원 1곳, 전주 1곳, 대구 1곳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체리쉬 홈페이지(www.cgag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