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브랜드 아이비클럽(대표 전영우, www.ivyclub.com)이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로 아아비클럽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발송되는메시지에 수상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36명에게 아이비클럽 모델인 엑소 싸인 폴라로이드와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운동화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3월 6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21일 발표한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매년 1월 올 한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는 서비스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아이비클럽은 학생복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으로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의 영예를 얻었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아이비클럽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퍼스트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은 물론 학생복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선두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최고 브랜드다운 면모를 선보이겠다"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