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라톤, 선착순 2만 명 ‘접속자 폭주’ 사이트 마비

기사입력 2014-02-24 10:20


아디다스 마라톤

'아디다스 마라톤'

'2014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 대회' 측이 참가자 모집을 시작, 사이트가 폭주하며 몸살을 앓고 있다.

24일 오전 9시부터 아디다스 마라톤 대회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만 명의 참가모집을 시작했다. 이 대회는 선착순 18,000명(입금자 기준), Boost 15k 선착순 2,000명을 합쳐 총 2만 명의 마라토너들을 초청한다.

하지만 현재 접속자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 참가신청에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아디다스 마라톤 대회는 올해로 10년을 맞이하며, 3월 30일 개최를 앞두고 있다.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하여 각 코스별 인원 제한이 있으며, 참가비는(풀코스-하프코스-Boost 15k-10km코스) 4만원이다.

아디다스 마라톤 측은 "참가 마감은 코스별 제한 인원에 따라 순차적으로 마감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코스가 마감될 경우 결제가 불가능하며 다른 코스로 변경하여 참가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마라톤 홈페이지 마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디다스 마라톤, 인기 이렇게 많았나?", "아디다스 마라톤, 참가하고 싶어", "아디다스 마라톤, 사이트 너무 느리다", "아디다스 마라톤, 접속자 폭주", "아디다스 마라톤, 이제부터 운동해야지", "아디다스 마라톤, 달리고 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