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소고기 홍두깨살의 깊은 맛과 크림치즈 모카번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신제품 '홍두깨번'피자를 출시했다.
우선 소 한 마리에서 3kg 정도밖에 나오지 않는 홍두깨살을 토핑으로 사용했다. 저온 숙성,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홍두깨살을 두툼하게 커팅해 씹는 맛이 깊고 탁월하다.
홍두깨살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아 저칼로리 고영양 식품이지만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부위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은 저칼로리 고영양 식품으로 진한 육즙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커피번 엣지는 커피의 그윽한 향과 쌉싸름한 맛이 다양한 토핑과 어울리며 색다름을 선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었다.
홍두깨번 피자에서는 커피 대신 모카를 크림치즈에 담아 달콤함을 더했다.
미스터피자가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은 신제품 '홍두깨번 피자' 외에도 '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이 있다.
미스터피자는 '홍두깨번'피자 출시를 기념해 4월 27일까지 신제품을 주문하는 내점 고객에게 샐러드바 2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고객에게는(3월 31일까지) 홈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제휴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정우 등신대와 함께 하트를 만들어 찍은 인증 사진을, 배달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박스에 홍두깨번을 자유롭게 그린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는 '포토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우수작 20명에게 '홍두깨번'피자 시식권을 증정한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국가대표 체조요정 손연재와 응답하라 1994의 히어로 배우 정우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홍두깨번' 피자 광고를 28일부터 선보였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